주택

본문 바로가기

주택

CASE

Matterport는 한번의 스캔으로 공간을 3D로 만들어 모든 사람들과 공유하여 손쉬운
디지털 마케팅을 가능하게 해주는 매우 쉽고 유용한 서비스 입니다.

집만큼 좋은 곳은 없습니다

3D 스캔은 전문가만을 위한 것이 아닙니다. 많은 주택 소유주와 임대업자들이 설계 및 개선 프로젝트에 도움을 받고, 보험을 위해 소유 자산을
문서화하고, 추억을 저장하기 위해, 또는 단순히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기 위해 자신의 주택에 대해 몰입감이 뛰어난 디지털 트윈을 만들고자 합니다.

주택 소유자를 위한 이상적인 3D 투어

휴대폰에서 쉽고 빠르게 3D 투어를 만들 수 있습니다. Matterport는 생활 속 중요한 장소를 캡처하고 손상이나 손실에 대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주택과 소유물의 상태를 매우 정확한 3D 디지털 기록으로 남길 수 있습니다. Matterport는 예기치 않은 보험 청구와 손실에 대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주택 개선 아이디어 공유

Matterport는 주택 설계 소프트웨어와 통합되어 리모델링 기간 중에 도급업체나 설계업체, 가족 및 친구와 아이디어를 쉽게 공유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Mattertag는 메모, 링크, 동영상을 3D 모델에 직접 삽입할 수 있어 최근에 재설계한 구조를 보여주는 훌륭한 방법이기도 합니다.

부동산 매물 홍보

직접 주택을 매각하려는 경우, Matterport가 잠재적인 구매자에게 주택을 홍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연구 결과 응답자의 95%가 3D 가상 투어로 부동산에 대한 정보를 얻는 방식을 더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iPhone에서 주택에 대한 3D 가상 투어를 만들어 경쟁력을 높이십시오.

휴양지 숙소 임대 또는
전대 광고

Matterport는 내 자산에 더 많은 사람들을 끌어들여서 공실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최근 Zumper와 Matterport가 실시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임차인의 72%가 3D 가상 투어가 제공된다면 직접 대면해서 부동산을 보지 않고도 아파트를 임차할 것이라고 답했습니다.

직접 확인해 보세요

2D 이미지가 아닌 Matterport 3D 가상 투어를 활용했을 때 몰입도가 300% 더 증가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