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ICE

본문 바로가기

SERVICE

SERVICE

Matterport는 한번의 스캔으로 공간을 3D로 만들어 모든 사람들과 공유하여
손쉬운 디지털 마케팅을 가능하게 해주는 매우 쉽고 유용한 서비스 입니다.

메타포트는 건축, 부동산, 호텔 등 3D 가상 투어를 통해
비즈니스를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릴 수 있습니다.

주머니 속 스마트폰을 포함하여 다양한 카메라 옵션을 활용해 몰입형 디지털 트윈을 만들어 보세요.
iOS 및 Android 호환 캡처 앱은 사용이 간편하며, 완전히 새로운Matterport Axis™ 전동 마운트와
페어링되어 버튼 하나만 누르면 전문가 수준의 정밀도를 제공합니다. 다른 사람에게 스캔을
맡기고 싶다면 Matterport Capture Services™를 이용해 당사에 맡겨주세요.

3D 가상 투어를 통해 비즈니스를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릴 수 있습니다.

Matterport는 한번의 스캔으로 공간을 3D로 만들어 모든 사람들과 공유하여 손쉬운 디지털 마케팅을 가능하게 해주는 매우 쉽고 유용한 서비스 입니다. 구매자에게 새 집에 온 듯한 느낌을 주거나, 손님들이 머물 곳을 상상하도록 돕거나, 이벤트 기획자와 단골들에게 행사장의 놀라움을 보여주길 원하든, Matterport 3D 가상 투어를 통해 더 많은 비즈니스를 더 빠르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그 어느 때보다도 고객의 관심을 끌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2D 이미지보다 Matterport 3D 가상 투어에 300% 더 많이 참여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3D 가상 투어는 더 나은 경험, 더 행복한 고객, 더 많은 수익을 창출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게다가 무료 계정을 열고 iPhone(또는 iPad)을 사용하여 첫 번째 공간을 캡처함으로써 이전의 사진 촬영 경험 없이 무료로 오늘 시작할 수 있습니다.

3D 가상 투어를 통해 비즈니스를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릴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가장 소중한 자산을 설계, 구축, 홍보 그리고 손가락 몇개로 관리할 수 있는
Matterport을 이용해서 여러분의 부동산을 온라인으로 전환하십시오.

DIGITAL TWIN

이제 디지털 트윈의 기술이 혁신을 만들어 갑니다.

디지털 트윈이란?

디지털 트윈은 자동차, 다리, 건물과 같은 물리적 자산 또는 환경에 대한 디지털 방식의 복사입니다. 제조와 전력, 의료, 항공, 자동차, 스마트 시티 등 다양한 산업분야에 활용될 수 있습니다.

역사속의 디지털 트윈기술

디지털트윈에 대한 아이디어는 1920년대 NASA가 ‘미러링 기술’을 개발하여 지상의 복합적인 물리적 복제본을 통해 우주에서 사용되는 시스템을 시뮬레이션 한것으로 부터 시작됩니다.

환경을 생각하는 기술입니다.

디지털트윈 기술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Digital Transformation) 기술과 함께 석유나 석탄 대신 태양열, 풍력, 조력과 같은 청정에너지와 녹색 기술을 통해 환경을 지키고 새로운 일자리를 만들어 경제 성장을 추구하는데 기여하고 있습니다.

BUSINESS OF DIGITAL TWIN

이제 디지털 트윈의 기술이 혁신을 만들어 갑니다.

  • 설계디자인

    빌딩정보 모델링 (BIM) 또는 리보델링 시 효율성을 확보하고 캡쳐시간과 비용을 절감 할 수 있습니다.

  • 건축

    작업속도를 향상하고 문서화, 시공 재질분석하여 관련자들과 협업 가능. 50%정도의 시공비용 절감

  • 홍보 마케팅

    높은 홍보유입률, 홍보준비시간 단축, 참여율과 높은 시각적 효과로 비즈니스 수익을 증대시킵니다.

  • 하자보수 및 리모델링

    현장에서의 회의 및 분쟁의 시간을 줄이며, 견적 등을 원격으로 파악할 수 있습니다.

  • 화재 손해보험

    정확한 3D문서화로 보험 조정사와 분쟁을 줄이고 보험 품질 향상 및 고객만족도를 향상시킵니다.

  • 시설유지관리

    지속적인 유지보수 기능, 시설관리비 감소 건물 데이터베이스화로 인해 시설비 감소효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