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본문 바로가기

개요

CASE

Matterport는 한번의 스캔으로 공간을 3D로 만들어 모든 사람들과 공유하여 손쉬운
디지털 마케팅을 가능하게 해주는 매우 쉽고 유용한 서비스 입니다.

건축, 부동산, 호텔 등 3D 가상 투어를 통해
비즈니스를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릴 수 있습니다.

주머니 속 스마트폰을 포함하여 다양한 카메라 옵션을 활용해 몰입형 디지털 트윈을 만들어 보세요.
iOS 및 Android 호환 캡처 앱은 사용이 간편하며, 완전히 새로운 Matterport Axis™ 전동 마운트와
페어링되어 버튼 하나만 누르면 전문가 수준의 정밀도를 제공합니다. 다른 사람에게 스캔을
맡기고 싶다면 Matterport Capture Services™를 이용해 당사에 맡겨주세요.

부동산

부동산 중개인, 중개인, 부동산 관리인 모두가 Matterport의 3D 가상 투어를 통해 중개수수료를 높이고, 더 많은 고객에게 다가가고, 부동산 거래를 더욱 빠르게 마무리할 수 있습니다

소매업

소매 사업이 변화하는 고객 습관에 맞춰 충분히 빠르게 대응하고 있습니까? 매장 내 레이아웃 설계에서 날로 정밀해지고 있는 가상 세계에서 고객 여정을 개선하고 적절성을 유지하기 위해 몰입감이 뛰어난 3D 모델이 중요한 시대입니다.

보험 및 복원율

보험 회사, 손해 사정사, 복원 회사, 부동산 소유자를 대상으로 Matterport는 정확하고, 투명하며, 공정한 문서화 및 평가를 제공합니다. 시간을 절약하고, 비용을 절감하며, 청구를 훨씬 더 빨리 종결할 수 있습니다.

3D 사진 촬영

경쟁업체들과 차별화되십시오. Matterport 캡처 플랫폼을 사용하면 물리적 공간의 3D 디지털 트윈을 생성하여 새로운 고객을 확보하고 비즈니스를 성장시킬 수 있습니다.

Google Street View 지원

기존의 사진을 뛰어넘으세요. Matterport를 사용하여 고객의 웹 사이트나 Yelp와 같은 기타 사이트에 게시할 레스토랑이나 소매점 지점과 같은 부동산에 대한 3D 모델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Matterport 도구를 사용하여 Google Street View에 게시할 수 있습니다.

건축, 엔지니어링, 건설용 3D

건축, 엔지니어링, 건설 등 어떤 분야에 종사하든 관계없이 문서를 간소화하고 있는 그대로의 건축물을 3D로 스캔하고 손쉽게 협업할 수 있습니다. 또한 Matterport를 활용하면 비용을 절감할 수 있으며 가장 중요한 시간을 절약하는 데도 도움이 됩니다.

여행 및 숙박

소매업체는 매장 내 레이아웃과 진열대에 대한 몰입감이 뛰어난 3D 모델을 캡처하여 브랜드, 바닥 레이아웃, 여러 장소의 상품 등을 쉽고 빠르게 계획, 구현 및 관리할 수 있습니다.

주택 소유자

많은 주택 소유주와 임대업자들이 설계 및 개선 프로젝트에 도움을 받고, 보험을 위해 소유 자산을 문서화하고, 추억을 저장하기 위해, 또는 자신의 주택에 대해 몰입감이 뛰어난 디지털 트윈을 만들고자 합니다.

시설 관리

Matterport는 기존 건물을 조사하고 건물 레이아웃과 상태를 보고하여 유지보수 관리 및 리모델링 계획을 수립할 수 있는 가장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방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