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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SE

Matterport는 한번의 스캔으로 공간을 3D로 만들어 모든 사람들과 공유하여 손쉬운
디지털 마케팅을 가능하게 해주는 매우 쉽고 유용한 서비스 입니다.

3D로 소매 경험에 변화를 주세요

소매업체는 매장 내 레이아웃과 진열대에 대한 몰입감이 뛰어난 3D 모델을 캡처하여 브랜드, 바닥 레이아웃,
여러 장소의 상품 등을 쉽고 빠르게 계획, 구현 및 관리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과 매장 내 고객 경험 개선

소매점을 인수, 구성, 리모델링 또는 리브랜딩하기 위해서는 건축 회사 및 제3의 하도급업체와 효과적으로 협업할 수 있도록 정확한 물리적 세부 정보와 측정값이 필요합니다.

Matterport는 현장을 방문하느라 시간을 쓰지 않고도 보다 정밀한 입찰에 필요한 데이터를 캡처하고 빠른 의사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설계자들은 Matterport 3D 모델에서 직접 정확한 포인트 클라우드 데이터를 생성하여 빠르게 CAD, Revit 또는 SketchUp 모델을 만들 수 있습니다. 3D 설계 템플릿은 다른 매장에 적용할 수 있도록 쉽게 복제가 가능합니다.

보다 나은 문서화 및 관리

건물과 부동산 및 자산에 대한 디지털 3D 투어는 유지보수 문제를 손쉽게 파악하고 새로운 프로세스에 대한 직원 교육을 진행할 수 있는 간단하고 비용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MatterTag라는 Matterport 디지털 태그로 Matterport 3D 공간 내 장비에 라벨을 부착해 수리, 유지 요청 및 교육 정보를 문서화할 수 있습니다.

일관된 쇼핑 경험

Matterport는 매장에 대한 정확한 3D 시각적 표현과 현장 관리와 관련된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전체 매장에 대한 정확한 측정값, 복도 치수, 현장 장비 유형은 모두가 각 위치에 대한 중요한 세부 정보입니다.

Matterport를 활용하여 머천다이징과 계절별 및 홍보성 롤아웃 계획을 수립해 보십시오. 장문의 이메일이나 스프레드시트보다 훨씬 더 이해하기 쉬운 시각적 형식으로 직원 지침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API를 사용해서 기존 시스템에 Matterport를 통합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쇼핑객 중 75%가 3D로 쇼핑하는 데
더 흥미를 느낍니다

안전을 고려해서 대부분의 고객들이 온라인으로 쇼핑하고 있지만 응답자 중 70%가 매장으로 들어가 전시된 제품을 확인하는 물리적인 경험을 못하는 것이 아쉽다고 답했습니다.

최근 실시한 설문 조사에 따르면 응답자의 73%가 3D 가상 매장에서 쇼핑하는 것을 선호한다고 답했지만, 실제로 그런 방식으로 쇼핑하는 사람은 2/3에 불과했습니다. 엄청난 잠재력이 존재하는 것입니다.

보다 빠른 직원 교육

직원들 또한 매장 3D 워크스루로 혜택을 보게 됩니다. 신입 직원이나 다른 현장에서 방문한 직원은 현장 투어를 준비하는 번거로움 없이 자신의 컴퓨터에서 매장에 액세스하여 공간의 흐름을 빠르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신입 직원이 쉽게 매장 구조를 파악할 수 있어 보다 원활하게 업무를 시작할 수 있게 됩니다. 신입 직원을 교육시키는 데 소요되는 시간이 최소화되고, 결국 비용과 비용 절감으로 이어집니다.

팬데믹 기간 중 안전한 재개장 지원

빠른 주문 픽업, 제한된 매장 방문을 비롯해 어떤 경우든 관계없이 고객이 현장에 필요한 모든 사전 조치가 마련되어 있어 모든 사람의 건강과 안전이 보장되고 있다는 점을 눈으로 보고 확신할 수 있습니다. 입장하기 전에 매장 구조를 파악해서, 매장이 물리적인 거리두기 가이드라인을 따르면서 충분한 쇼핑 공간을 확보하고 있다는 점을 확인하십시오.

직접 확인해 보세요

2D 이미지가 아닌 Matterport 3D 가상 투어를 활용했을 때 몰입도가 300% 더 증가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